“빛과 생명전” 미술 전시회

사랑하는 WTIT 후원자 여러분

왕성한 생명력으로 뜨거운 여름을 부르는 계절 7월에, 마을 주민들이 나뭇잎 그늘진 정자 아래 오순도순 둘러앉아 시원한 수박화채를 함께 나누듯, 전 세계 정보 나눔을 위한 WTIT 후원 온라인 미술 전시회에 사랑하는 동역자분들을 초대합니다.

지난 2016년 12월에 “빛과 생명展”이라는 이름으로 첫 번째 WTIT 후원 미술 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WTIT는 지속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쳐있는 삶 속에 미술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여유를 드리고자 온라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려 합니다. 그래서 “빛과 생명展 2022”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 정보 나눔을 위한 WTIT 후원 온라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빛과 생명전 2022”를 통하여 마련한 기금은 지구촌의 소외된 곳에 IT 센터를 구축하고 봉사단을 파견하여 현지의 다음 세대를 섬기는데 사용할 것입니다.

직접 방문하시어 따뜻하고 감동적인 미술 전시회도 관람하시고 자원함과 기쁜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 나눔의 시간에도 함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동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빛과 생명전 2022”과 관련하여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이메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주최 : WTIT(국제정보기술민간협력기구)

2. 후원 : 아트미션, ㈜이포넷, CHERRY(기부 플랫폼)

3. 전시 기간 : 2022. 7. 15. – 2022. 9. 14.

4. 전시장: 온라인 전시회(갤러리360)

WTIT 조우성 간사, 이사장 김정중 올림

Comments are closed.